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 경험 극대화를 위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메타버스 공간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스페이스 브랜딩을 적용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스토어의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제3의 체험공간으로서 브랜드 플래그십 공간의 디자인 체험 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의 재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전자제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2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에 영향 미치는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국내 화장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자동차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중국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 스토리텔링 특성을 적용한 뷰티케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브랜드 스페이스에 적용된 사용자의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공간 브랜딩을 위한 시각적 속성요소가 사용자 경험에 대해 미치는 영향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공간에서의 관계마케팅 특성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쉽스토어 디자인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전시 체험 요소가 적용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사용자 경험을 기반한 공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의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아트 전시공간의 관계성에 대한 사례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