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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8
Ⅰ. 서론................................................................................................1Ⅱ. 문헌고찰.......................................................................................61. 멀티채널환경에서의 소비자정보탐색................................................61.1. 멀티채널환경과 소비자 정보채널 유형.....................................................61.2. 소비자 정보채널 선택과 활용에 대한 선행연구 ................................122. 소비자혼란.......................................................................................162.1. 소비자혼란의 개념과 차원.........................................................................162.2. 소비자혼란에 대한 선행연구.....................................................................18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271. 연구문제...............................................................................................................272. 변수의 정의 및 척도 구성...............................................................................29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364. 조사대상자의 특성.............................................................................................38Ⅳ. 연구결과.....................................................................................411. 멀티채널환경에서의 소비자정보탐색..............................................411.1. 소비자 정보탐색과정....................................................................................411.2. 소비자들의 채널이용특성............................................................................471.3. 소비자들의 정보탐색특성............................................................................561.4. 채널이용특성과 정보탐색특성에 따른 소비자유형화..........................612. 멀티채널환경에서의 소비자혼란.....................................................672.1. 소비자 정보혼란의 내용과 수준...............................................................672.2. 소비자 선택혼란의 내용과 수준...............................................................912.3. 소비자 정보혼란과 선택혼란의 관계.....................................................1113. 소비자정보탐색유형별 소비자혼란과 대처행동............................1123.1. 소비자정보탐색유형별 소비자혼란.........................................................1123.2. 소비자정보탐색유형별 혼란 경험 후 대처행동...................................115Ⅴ. 요약 및 결론..........................................................................1201. 요약......................................................................................................................1202. 결론 및 제언.....................................................................................................124부록 : 참고문헌.......................................................................................................129부록 : 설문지...........................................................................................................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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