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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배경 12. 연구의목적 33. 연구의절차 44. 연구의방법 45. 관련 연구 5제 2 장 아동가구시장의 변화 8제 1 절 가구 시장의 특성 81. 국내 가구시장 동향 82. 아동가구 시장의 급성장 113. 온라인가구 시장의 성장 124. 온라인 아동가구시장의 급성장 135. 아동가구 온라인 쇼핑몰 구매 사례14제 3 장 아동가구 판매 전략 비교 분석16제 1 절 오프라인 판매 전략 방향 16제 2 절 온라인 판매 전략 방향 17제 3 절 온·오프라인 판매 전략 비교 19제 4 절 신규 부상하는 온라인 판매 전략 201. 온라인 전용 판매 202. 모바일 전용 판매 21제 4 장 연구 방법 22제 1 절 자료 조사 22제 2 절 설문조사 231. 설문지의 구성232. 설문 대상자의 표집 243. 설문조사 실시254. 자료의 분석방법 25제 5 장 연구 결과 및 해석26제 1 절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요소 261. 소비자의 성별 및 연령 272. 아동가구 구매 시 온·오프라인 방문 선호도 273. 구매 선호도 인식 변화 28제 2 절 구매경험관련 291.아동가구 구매 경험 292.구매 정보의 원천 30제 3 절 구매 쇼핑성향 311.구매 쇼핑 성향 312.아동가구 구매 경험 비중 32제 4 절 구매 전후 분석 331.구매 전, 후 비교(설문 vs 판매데이터) 332.계획구매 시 제품 구매선호도 343.판매 데이터 구매 제품 선호도 344.제품 구매 시 가격 형성(설문 vs 판매데이터) 355.구매결정에 미치는 요소 36제 5 절 구매관련 마케팅 371.구매 시 자녀 연령층 372.적정 구매 시기 383.온라인사이트 선택 시 고려요소 394.온라인사이트 주 이용 카테고리 405.온라인 구매전환분석(설문 vs 실데이터) 426.온라인광고 유형 44제 6 절 구매 만족도 관련 451.구매 만족도 452.재구매 의사 45제 6 장 연구의 예비가설 제시 46제 1 절 예비 프레임워크 46제 2 절 예비 가설 47제 7 장 결론 50제 1 절 연구 결과 501. 온라인을 통한 아동가구 판매와 구매의 방향 502. 온라인 아동가구 쇼핑몰이 경쟁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효율적 방안 51제 2 절 시사점 52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55참고문헌 56Abstract 60<부록>설문지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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