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도하 (한국체육대학교,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모형 44. 연구의 가설 55. 연구의 제한점 66. 용어의 정리 7Ⅱ. 이론적 배경 91. 휘트니스 클럽 92. 참여동기 111) 참여동기 이론 122) 스포츠 활동의 참여동기 이론 133. 참여만족도 151) 만족도 이론 152) 스포츠 활동의 참여동기 이론 174. 재구매 의사 19Ⅲ. 연구방법 211. 연구의 대상 212. 연구의 절차 213. 측정도구 231) 사회통계학적 특성 232) 만족도 243) 참여동기 244) 재구매 의사 254. 조사절차 265. 자료분석 방법 271)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272) 변수의 조작적 정의 27(1) 사회통계적 특성 27(2) 휘트니스 센터의 참여동기 28(3) 휘트니스 센터 이용경험에 대한 만족도 28(4) 휘트니스 센터의 재구매 의사 293) 분석방법 29Ⅳ. 연구결과 301. 자료의 분석 301) 표본의 사회 통계적 특성 302) 표본의 휘트니스 클럽 만족도 373) 휘트니스 클럽의 재구매 의도 414) 휘트니스 클럽 참여동기 435) 성별에 따른 차이검정 476) 연령에 따른 차이검정 497) 이용기간에 따른 차이검정 528) 방문 당 운동시간에 따른 차이검정 559) 이용목적에 따른 차이검정 582.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연구결과 61Ⅴ. 결론 및 제언 671. 결론 672. 제언 69참고문헌 70부록 74ABSTRACT 80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