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
Ⅰ. 서론 11.1 연구배경 및 목적 11.1.1 연구의 배경 11.1.2 연구의 목정 31.2 연구방법 및 구성 41.2.1 연구의 방법 41.2.2 연구의 구성 4Ⅱ. 이론적 배경 72.1 한류의 정의 72.1.1 한류의 정의와 발전 72.1.2 한류문화의 성공요인 82.1.3 한류의 관한 연구 92.2 한류에 대한 인식과 선행연구 102.2.1 한류에 대한 인식과 태도 102.2.2 한류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112.3 기업이미지와 선행연구 112.3.1 기업이미지 122.3.2 기업이미지의 역할 및 중요성 132.3.3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142.4 제품이미지와 선행연구 152.4.1 제품이미지 152.5 구매의도와 선행연구 152.5.1 구매의도 152.5.2 구매의도에 관한 선행연구 16Ⅲ. 연구 설계 183.1 연구모형과 가설의 설정 183.1.1 연구모형 183.1.2 가설의 설정 193.1.3 변수의 조작적 및 측정 22Ⅳ. 실증 분석 234.1 조사 설계 234.2.2 분석 방법 234.2.3 표본 특성 234.2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254.2.1 신뢰성 분석 254.2.2 측정 항목의 집중 타당성 264.2.3 확인적 요인분석 274.2.4 상관관계 분석 284.3 가설검정 28Ⅴ. 결론 305.1 요약 및 결론 305.2 연구의 한계점과 시사점 31참고문헌 33설문지 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