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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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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Ⅰ. 서 론 = 11. 연구 동기 = 12.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43. 연구 질문 = 6Ⅱ. 접수상담에 대한 선행연구 = 91. 접수상담에 대한 이해 = 92. 아동상담에서의 어머니 = 13Ⅲ. 연구 방법 = 211. Giorgi의 심리학적 현상학 = 212. 현상학적 연구를 위한 준비와 선 이해 = 233. 연구 참여자 = 271) 연구 참여자 선정 = 272) 연구 참여자에 대한 윤리적 고려 = 364. 연구 절차 = 371) 자료 수집 = 372) 자료 분석 = 383) 연구자의 연구 준비와 진행 과정 = 40Ⅳ. 연구 결과 = 421. 내담아동 어머니의 접수상담 경험 = 421) 살아야겠다는 몸부림 = 42(1) 폭발할 지경에 이르러서야 = 43(2)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 48(3) 색안경을 끼고 보더라도 = 51(4) 잘 몰라서 = 542) 동아줄 = 58(1) 나를 구해 줄 사람 = 58(2) 이런 말 들으러 온 건 아닌데 = 64(3) 기대치 이하 = 693)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 73(1) 적고 또 적고 = 74(2) 들은 척도 하지 않고 = 79(3) 토끼 굴처럼 생소한 = 844) 성장 통(痛) = 89(1) 내가 뭔가 틀렸구나! = 90(2) 아이는 뭘 해도 불편했겠죠 = 94(3) 상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먹고 살아야 되니까 = 99(4) 바닥을 찍고 되돌아오면 = 103(5) 희망이었죠. 이제 시작했으니까 = 1062. 내담아동 어머니의 접수상담 경험의 의미 = 1091) 서로 다른 장맛처럼 = 1092) 내 안에 있는 파랑새 = 1143) 마중물 한 바가지 = 1183. 내담아동 어머니의 접수상담 경험의 일반적 기술 = 120Ⅴ. 논의 및 결론 =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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