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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
Ⅰ. 서 론 1Ⅱ. 이론적 배경 32.1 궤도회로의 개요 32.1.1 궤도회로의 원리 32.1.2 궤도회로의 역할 42.1.3 궤도회로의 종별 42.2 한국고속철도의 UM71C 궤도회로 62.2.1 UM71C 무절연 궤도회로 구성 62.2.2 UM71C 구성품별 기능 92.2.3 무절연 궤도회로의 전기적 절연부 특성 13Ⅲ. 무절연궤도회로의 전기적 절연부 특성 분석 183.1 무절연 궤도회로의 전기적 절연부 등가회로 분석 183.1.1 무절연궤도회로 모델링 203.2 전선 길이 변화에 따른 전기적인 특성 시뮬레이션 243.2.1 구성품 선로 외측 이동시 전선 길이 산출 근거 243.2.2 전기적 절연부 기본 등가회로 253.2.3 전선 길이 변경 후 전기적 절연부 특성 변화 분석 283.3.1 기존 전기적 절연부 등가회로의 주파수 특성 분석 313.3.2 6m 전선으로 변경 후 전기적 절연부의 주파수 특성분석 353.4 전기적 절연부 인덕턴스 변경으로 발생되는 문제점 373.4.1 연속된 궤도의 전기적 절연부 특성 분석(Matlab 시뮬레이션) 373.4.2 연속된 궤도의 전기적 절연부 특성 분석(현장시험) 41Ⅳ. 전선 길이 변경시 전기적 절연부 임피던스 특성 보상방안 434.1 전선 길이 변화에 따른 커패시터 파라미터 조정 434.2 커패시터 파라미터 변경으로 전기적 절연부 특성 보상에 대한 시뮬레이션 444.2.1 전기적 절연부 특성 보상에 대한 시뮬레이션 444.2.2 궤도 주파수에 따른 경게부 특성 보상에 대한 시뮬레이션 45Ⅴ. 결 론 49참고문헌 51Abstract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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