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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 목적 33. 연구 가설 34. 연구의 제한점 35. 용어의 정의 4Ⅱ. 이론적 배경 61. 스크린골프와 여가태도 61) 여가의 정의 62) 여가의 역사 63) 여가스포츠의 개념 74) 스크린골프 82. 스포츠재미 101) 동기의 이해 102) 재미이론 123) 운동지속의도 15Ⅲ. 연구방법 191. 연구대상 192. 조사도구 201) 여가태도 202) 스포츠 재미 203) 운동지속의도 203. 조사절차 214. 자료처리 분석 22Ⅳ. 연구 결과 231. 측정도구의 타당성 231) 여가태도 232) 스포츠 재미 243) 운동지속의도 244) 여가태도 요인구조 탐색 255) 스포츠 재미 요인구조 탐색 276) 운동지속의도 요인구조 탐색 292. 성별에 따른 여가태도와 스포츠 재미 및 운동지속의도 차이 303. 경력에 따른 여가태도와 스포츠 재미 및 운동지속의도차이 314. 여가태도와 스포츠 재미 및 운동지속의도의 상관관계 335. 스크린골프 참가자의 여가태도와 스포츠 재미 및 운동지속의도의 관계 33Ⅴ. 논의 및 제언 361. 논 의 362. 제 언 38Ⅵ. 결 론 39참고문헌 40영문초록 47■ 부 록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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