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배경 1제2절 연구목적 3제2장 이론적 배경 5제1절 기부캠페인 커뮤니케이션 51. 기부캠페인과 PR 커뮤니케이션 52. 기부캠페인 메시지 유형 8제2절 해석수준이론 121. 해석수준이론의 개념과 구성요인 122. 해석수준이론과 메시지 설득효과 13제3절 기부유형에 따른 기부 설득효과 151. 기부지역과 메시지 설득효과 152. 기부영역과 메시지 설득효과 19제3장 연구가설 설정 및 연구모형 23제4장 연구방법 26제1절 대상 및 설계 26제2절 실험물 조작 26제3절 주요 변인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271. 독립변수 272. 조절변수 283. 종속변수 29제5장 연구결과 31제1절 응답자 특성 31제2절 연구가설 및 연구문제 검증 321. 연구가설 1 분석 결과 322. 연구가설 2 분석 결과 35제6장 결론 및 논의 38참고문헌 44부 록 54국문초록 60Abstract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