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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 배경 및 목적 1제 2 절 연구의 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6제 1 절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61. 관계마케팅 전략의 개념 및 특성 62. 관계마케팅의 구성요소 101) 특별대우 혜택 102) 개인화 113) 커뮤니케이션 13제 2 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15제 3 절 전환비용에 관한 연구 19제 4 절 관계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20제 3 장 실증연구 22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221. 연구모형 222. 가설의 설정 231) 관계마케팅 전략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232)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 253)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간에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27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항목 29제 3 절 조사 대상 및 자료수집 방법 33제 4 장 실증분석 34제 1 절 표본특성 34제 2 절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36제 3 절 연구가설 검증 39제 5 장 결 론 44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44제 2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47참 고 문 헌 49설 문 지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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