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11. 연구배경 12. 연구목적 6제 2 절 연구범위 및 방법 71. 연구범위 및 구성 72. 연구방법 8제 2 장 이론적 배경 10제 1 절 사회적 책임활동 101. CSR 활동의 개념 102. CSR 활동의 구성요소 153. CSR 활동의 선행연구 20제 2 절 브랜드 자산 261. 브랜드 자산의 개념 262.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293. 브랜드 자산의 선행연구 33제 3 절 브랜드 태도 361. 브랜드 태도의 개념 362. 브랜드 태도의 선행연구 39제 4 절 재구매의도 421. 재구매의도의 개념 422. 재구매의도의 선행연구 44제 5 절 진정성 461. 진정성의 개념 462. CSR 진정성의 개념 493. CSR 진정성의 선행연구 51제 3 장 연구방법 56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 561. 연구모형 562. 연구가설 57제 2 절 조사의 설계 661. 변수 및 설문지 구성 662.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683. 분석방법 69제 4 장 분석결과 71제 1 절 연구대상 표본의 특성 711. 인구통계학적 특성 71제 2 절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721. CSR 활동의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732. 브랜드 자산의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753. 브랜드 태도의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764. 재구매의도의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765. 진정성의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776. 각 변수요인 간의 상관관계분석 78제 3 절 가설검증 791. CSR 활동과 브랜드 자산과의 영향관계 분석 792.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태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813. 브랜드 자산과 재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824.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825. CSR 활동과 브랜드 태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836. CSR 활동과 재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847. CSR 활동과 브랜드 자산 간 진정성의 조절 영향관계 분석 85제 5 장 결론 및 시사점 89제 1 절 결론 및 연구의 시사점 891. 결론 892. 연구의 시사점 90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94참고문헌 96설문지 120Abstract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