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국문요약 v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3Ⅱ. 이론적 배경 41. 화장품에 대한 인식 41) 메이크업 관심도 42) 충성도 62. 화장품에 대한 구매행동 121) 소셜미디어와 구매행동 122) 부정적 메시지와 구매행동 193. 중국 소비시장의 특성 211) 상하이지역 소비자의 특성 222) 중국시장에서 한국화장품의 현황 24Ⅲ. 연구방법 및 절차 261. 연구문제 262. 연구 변인의 정의 및 측정도구 273. 조사 대상 및 자료수집방법 304. 자료분석방법 31Ⅳ. 연구결과 및 논의 32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22. 한국화장품에 대한 인식 343. 한국화장품에 대한 구매행동 42Ⅴ. 요약 및 결론 54 참고문헌 57부록 62ABSTRACT 77감사의 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