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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1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마찰소음 매커니즘 21.2.1 음의 기울기 매커니즘 21.2.2 모드연성 매커니즘 31.3 브레이크 스퀼 소음 선행 연구 82 철도 디스크 패드 브레이크 스퀼 소음 해석 연구 122.1 FEM 해석 모델 122.2 모델 충격망치 실험 122.3 복소수 고유치 해석방법 132.4 복소수 고유치 해석조건 162.5 Rayleigh damping 적용 183 철도 슈 휠 브레이크 스퀼 소음 해석 연구 303.1 FEM 해석 모델 및 모달 테스트 303.2 접촉상태 분석 313.3 복소수 고유치 해석 323.4 레일리 댐핑 334 철도 브레이크 스퀼 소음 저감 파라미터 스터디 514.1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스퀼 소음 저감 파라미터 스터디 514.2 슈 휠 브레이크 스퀼 소음 저감 파라미터 스터디 535 결 론 62References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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