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6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4Ⅱ. 이론적 배경 51. 언어학습장애 아동의 언어 특성 52. 자극 제시 방법에 따른 아동의 언어발달 특성 73. 추론 능력의 발달 124. 연결어미의 발달 15Ⅴ. 연구 방법 171. 연구 대상 172. 연구 도구 183. 연구 절차 254. 자료 분석 방법 27Ⅳ. 연구 결과 311. 집단과 애니메이션 자극 제시 방법에 따른 추론 능력 비교 312. 집단과 애니메이션 자극 제시 방법에 따른 연결어미 산출 능력 비교 363. 집단별 추론오류유형 특성 비교 37Ⅴ. 결론 및 논의 391. 집단과 애니메이션 자극 제시 방법에 따른 추론 능력 비교 392. 집단과 애니메이션 자극 제시 방법에 따른 연결어미 산출 능력 비교 423. 집단별 추론오류유형 특성 비교 44참고문헌 48부록 56영문초록(Abstract)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