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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차례 ․․․․․․․․․․․․․․․․․․․․․․․․․․․․․․․ i도표 차례 ․․․․․․․․․․․․․․․․․․․․․․․․․․․․․․․ ii국문 요약 ․․․․․․․․․․․․․․․․․․․․․․․․․․․․․․․ iii제1장 연구 배경 및 목적 ․․․․․․․․․․․․․․․․․ 11.1. 고객의 소리(VOC) 중요성 ․․․․․․․․․․․․․․․․․ 11.2. 콜센터 관련 선행 연구의 한계 ․․․․․․․․․․․․․․․․․ 21.3. AICC 시장의 확대 ․․․․․․․․․․․․․․․․․ 21.4. AICC 적용 AI 기술 ․․․․․․․․․․․․․․․․․ 31.5. 연구 목적 ․․․․․․․․․․․․․․․․․ 4제2장 연구 방법 ․․․․․․․․․․․․․․․․․ 62.1. 연구 방법론 ․․․․․․․․․․․․․․․․․ 62.2. 데이터 ․․․․․․․․․․․․․․․․․ 6제3장 연구 내용 ․․․․․․․․․․․․․․․․․ 83.1. VOC 기반의 문제 해결 프로세스 ․․․․․․․․․․․․․․․․․ 83.2. AI 도입 영역별 기대 효과 ․․․․․․․․․․․․․․․․․ 133.3. AI 도입의 한계 ․․․․․․․․․․․․․․․․․ 20제4장 연구 결론 ․․․․․․․․․․․․․․․․․ 23참고 문헌 ․․․․․․․․․․․․․․․․․․․․․․․․․․․․․․․ 25부록 ․․․․․․․․․․․․․․․․․․․․․․․․․․․․․․․ 27영문 요약 ․․․․․․․․․․․․․․․․․․․․․․․․․․․․․․․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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