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관련연구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의식에 기초한 소비 문화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객관적 계층, 주관적 계층 및 공정성간의 관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3 .06
객관적 계층, 주관적 계층 및 공정성간의 관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12
기업의 CSR 실행방향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계층구조와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외환위기 이후 사회적 위험과 주관적 계층의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2 .1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색상의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주관적 계층의식의 변동 : 사회보험의 효용성을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1
브랜드 의식에 기초한 소비문화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02
A Study on the Attributes and the Acceptance Influence Factor of Brand Applic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12
잘 된 것만 소비하라구요?
중등우리교육
1999 .09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05
브랜드 SNS 커뮤니티 의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ㆍ중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북한이탈주민의 소비실태 및 소비의식 조사 연구
조사보고서
2010 .08
한국인 주관적 계층의식의 특성과 결정요인
한국사회학
2000 .06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