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 연구
3. 연구방법
4.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공기업의 ‘조직-공중관계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철도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조직-공중 관계성 개념의 확장: 조직-공중 관계성 유능성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조직ᐨ공중관계성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 공중 관계성 인식이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20∼30대와 40∼50대 전통시장 고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B2C 환경에서 e-고객충성도의 영향요소 탐색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 요소, e-고객만족도/신뢰, 전환비용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갈등시 조직-공중 관계성에 대한 공중 인식 연구 : 대학 등록금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인터넷 경매사이트에서 고객 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12
여행사 웹사이트 이용자의 조직 공중관계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6
중국 인터넷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이동전화 고객의 충성도(Royalty) 결정요인 분석 : 통신사업자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이동전화 고객의 충성도(Royalty) 결정요인 분석 : 통신사업자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불평행동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