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전화 고객의 충성도(Royalty) 결정요인 분석 : 통신사업자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이동통신 시장의 시장세분화와 세분시장 수준의 고객 충성도 분석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B2C 환경에서 e-고객충성도의 영향요소 탐색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 요소, e-고객만족도/신뢰, 전환비용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금융기관요인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충성도와 연관구매확대에 미치는 영향 : 은행권 PB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이동전화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고객만족과 전환비용 조절효과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인터넷상에서 조직-공중관계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