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연구의 개관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및 해석
6. 결론 및 논의
〈부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성유형화 표현이 아동소비자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어린이 TV광고를 활용한 미술비평 활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사례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15 .12
라디오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6 .09
TV광고에 나타난 성역할 이미지의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사회적 상황의 제시 유무에 따른 아동의 성역할 개념의 유연성
아동학회지
2006 .06
Changes in Gender-Role Attitudes of 2000∼2015 : Content Analysis of TV ads in South Korea
광고연구
2019 .03
[책 속의 책 / 함께 읽는 글] 갑자기 등장한 '순이'들의 역할 - 아동대상 프로그램의 성역할 고정관념
초등우리교육
2005 .04
[책 속의 책 / 함께 읽는 글] 갑자기 등장한 '순이'들의 역할 - 아동대상 프로그램의 성역할 고정관념
중등우리교육
2005 .04
성별과 성역할 고정관념이 자기결정성에 미치는 영향의 종단분석 : 초·중학교급에서의 변화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2 .06
지상파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이미지 : 고정관념 지수(Stereotype Index)를 이용한 성별 스테레오타입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