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 연구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hanges in Gender-Role Attitudes of 2000∼2015 : Content Analysis of TV ads in South Korea
광고연구
2019 .03
어린이 TV광고를 활용한 미술비평 활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사례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15 .12
TV 광고의 성역할 표상과 이데올로기적 함의 : 전기밥솥 광고 재현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과 담론 분석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10
성별과 성역할 고정관념이 자기결정성에 미치는 영향의 종단분석 : 초·중학교급에서의 변화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2 .06
라디오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6 .09
TV광고에 묘사된 아동층 내용분석 : 성유형화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TV정치광고의 역할과 효과에 대한 제작자의식과 제작관행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07 .10
사회적 상황의 제시 유무에 따른 아동의 성역할 개념의 유연성
아동학회지
2006 .06
지상파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이미지 : 고정관념 지수(Stereotype Index)를 이용한 성별 스테레오타입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7 .04
초등학생의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학년 및 성별 차이 연구
사회과교육
2009 .09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성 고정관념이 기업 내 여성 관리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성학논집
2005 .01
성-역할 고정관념의 지형변화와 여성정책에 갖는 함의: 1996년과 2010년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정부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