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a manufacturer’s name on packaging on retailer brand attitudes and loyalty
경영교육연구
2011 .10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유통연구
2008 .10
제조업체의 PB 의존성과 유통업체와의 장기적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12
유통업체 브랜드의 표기형태가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유통업체 브랜드 지식과 시용여부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8 .12
유통업체 PB상품 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
유통연구
2012 .12
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유통업체 및 PL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유통업체와 제조업체 브랜드의 성공적 제휴 : 가격과 품질 민감성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07 .10
제조업체 Private Labels 도입의 선행요인 : 전략적 시장관리 관점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2 .01
비계획구매를 고려한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판매촉진 비용 분담
유통연구
2012 .10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유통업체브랜드 구매 의도 및 선행 변수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할인점 출점 지역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간 전략적 연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4 .07
대형마트의 독과점 현상 및 불공정거래 개선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촉진비 지원의 선행요인과 결과 : 대형유통업체 납품업체들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조절초점 유형이 유통업체 브랜드 제품의 비계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