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개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의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자료의 분석과 가설의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쇼핑몰 거래고객의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3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 경험자 재구매의도 영향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모 기업의 신뢰가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인터넷 쇼핑에서 모 기업의 신뢰가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경험자와 탐색경험자 비교연구
유통연구
2004 .10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몰 방문빈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0 .03
Factors Impacting Initial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in Internet Shopping Malls : A Comparison betwee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의 쇼핑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의류제품의 쇼핑몰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1 .01
인터넷 신뢰재 쇼핑몰의 제품 유형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4 .12
인터넷 쇼핑 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구매빈도와 쇼핑몰 로열티에 의한 고객세분화를 중심으로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12
중국 인터넷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제품구매시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