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및 절차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부록 1〉 : 시각장애아동에 대한 또래아동의 인식 설문 내용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사회적 기술 사정 도구의 적용
특수아동교육연구
2005 .01
학습장애 학생과 비장애 학생의 통합교육 경험
통합교육연구
2016 .01
A qualitative study on the inclusive education experiences of students with physical impairments: The case of South Korea
교육과학연구
2019 .09
시각장애학생의 부적응행동 특성 분석
시각장애연구
2020 .01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을 통한 사회과 통합교육 프로그램 적용이 장애학생의 학습참여도 및 일반학생의 통합교육 인식에 미치는 영향
통합교육연구
2008 .01
시각장애아동 통합교육 지원의 실제: 미국의 사례를 바탕으로
통합교육연구
2006 .01
청각장애 초등학생을 담당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과 경험 연구
특수교육
2018 .08
초등학교 6년간 동일한 장애학생과 통합교육을 경험한 일반학생의 장애학생에 대한 태도 유형 분석
통합교육연구
2016 .01
시각장애 학생 교육의 변화와 발전방안 : 시각장애학교 교사의 30년간 현장 경험을 중심으로
시각장애연구
2019 .01
통합학급 구성원의 통합교육태도 관련 변인 간 관계 모형 개발
특수아동교육연구
2011 .01
건강장애학생의 교육실태 및 학부모의 인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9 .01
건강장애학생 교육 관련 국내 학술지 연구의 동향
교육혁신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