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골프브랜드의 마케팅활동, 관계자산,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브랜드 자산 측정법의 재고찰 : 다차원적 브랜드 자산과 전반적 브랜드 자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골프장의 마케이팅 믹스와 브랜드자산 및 고객행동의 인과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믹스가 고객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 20~40대 럭셔리 브랜드 제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소비자 평가에 기초한 의류 상표 자산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캐주얼 브랜드 자산의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태권도장 서비스마케팅믹스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패션브랜드자산의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골프장 서비스요인과 브랜드 자산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4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대사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골프클럽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동일시, 만족도, 충성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웹사이트 마케팅믹스와 대학생의 브랜드인식, 브랜드태도 간의 PLS 경로모형 분석 : 스포츠 제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스포츠브랜드자산과 브랜드확장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골프 볼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효익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