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조사결과의 분석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분위기가 중학생의 등교공포에 미치는 영향 : 학교폭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
2008 .08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 법제적 대응방안을 중심으로
동아법학
2013 .11
학교폭력개념의 법적정립을 통한 학교폭력 대응방안
유럽헌법연구
2015 .01
학교폭력 대책 강화에 따른 단위학교 사안 처리과정에서의 갈등 분석
교육과학연구
2013 .12
중학생의 학교폭력 피해경험 및 가해경험의 변화 양상 : 다변량 다층 잠재성장모형을 적용한 개인 및 학교효과 분석
한국청소년연구
2017 .02
교사의 학교폭력개입능력이 학생들의 학교폭력 대응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인식 -폭력인식과 학교폭력정의의 이차매개효과분석을 중심으로-
학교사회복지
2014 .01
남자 고등학생의 부모 간 폭력 목격 경험, 자존감, 학교폭력 피해, 학교폭력 가해의 관계
학교사회복지
2013 .01
학교폭력 방지를 위한 한국․일본의 비교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2 .05
청소년들의 가정폭력노출경험이 학교폭력가해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학교폭력에 대한 태도의 매개효과
한국아동복지학
2008 .08
애착, 학교폭력 가해경험, 분노, 학교폭력 피해경험의 구조적 관계
열린교육연구
2010 .01
청소년의 폭력피해경험, 폭력용인태도와 사이버폭력가해행동의 관련성
한국아동복지학
2012 .09
행정심판 사례를 통하여 본 학교폭력예방법 고찰
강원법학
2014 .02
한국의 학교폭력 실태 및 시사점: 학교폭력예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안전학회지
2018 .05
청소년의 학교폭력 가해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다층모형 분석
한국아동복지학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