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국제광고전략에 관한 이론적 고찰
Ⅲ. 국제광고표준화전략의 결정요인
Ⅳ. 국제광고전략의 실증분석 모형
Ⅴ. 실증분석의 결과
Ⅵ.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기업의 국제M&A 전략적 방향
산업경제연구
1999 .11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KOREAN FIRMS’ RESEARCH AND DEVELOPMENT STRATEGIES
경영경제연구
2000 .06
다국적 기업의 광고 표준화와 기업 성과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국제경영연구
2015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변동성은 기업 가치와 관련성이 있는가? : 한국 기업에 대한 실증분석
마케팅연구
2013 .12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국제광고의 표준화 対 차별화와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0 .09
한국기업의 국제화 과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1 .06
한국 근대광고사 시대구분을 위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