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연구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외국 자동차 제품의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연구 : 미국과 일본 브랜드의 경로분석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7 .03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가 제품 선택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글로벌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2 .01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06
원산지가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1 .03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아파트 브랜드이미지와 주거만족도인식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태도 매개효과 검증
무역연구
2019 .01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