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관경쟁과 이용자선택이 사회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중 아동대상 대인서비스를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2 .02
공공서비스 고객 만족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주민만족도를 통한 지방행정서비스 평가 : 경기도 복지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8
지방공기업의 고객만족에 대한 인과조건 연구 : 경기도 시군 상하수도 관리기관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8 .08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동(洞) 주민센터 복지서비스 이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서울도시연구
2014 .03
사회서비스 이용자 만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행정서비스 헌장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부산광역시 민원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7 .12
노인복지관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관계의 조절효과
지역과 세계
2015 .01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의 비교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2
지방정부 공공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 및 결정요인 : 인제군 노인복지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09 .09
지방정부 행정서비스 품질의 고객만족도 평가 - 인제군 문화체육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정책개발연구
2010 .01
이용자중심의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3 .01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찾아가는 읍면동 복지서비스에 투영된 기업가적 정신과 소비자주의 : 공공복지에 시장주의적 행위자 개념 유입이 초래한 부작용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11
지역복지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연구 : 주민자치센터와 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00 .12
인사행정서비스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육군에서 고객과 인사행정실무자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조직학회보
2007 .12
한국전력의 고객만족 및 서비스 증진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