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정부 공공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 및 결정요인 : 인제군 노인복지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09 .09
행정서비스 조사방법론의 비판적 검토:종합만족도 측정의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정부학연구
2003 .01
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4 .08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지방행정서비스의 주민만족도 측정ㆍ분석 : 경기도를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7 .03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영·유아 발달 지원 서비스(언어영역)에 대한 다문화 가정 부모의 만족도 및 요구 : 경남 창원지역의 서비스 투자 사업을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4 .07
사회서비스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장애아동 재활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4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대학 체육시설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3 .05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인터넷 게임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6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이동전화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in Mobile Telecommunications Servic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