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신뢰가 전환장벽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관광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방안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우리나라 신탁업의 현황과 전망
법과기업연구
2012 .12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관계성과간 인과관계분석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12
전통적 경영관리의 도입 및 운영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의료서비스에서 고객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분석
보건행정학회지
200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온라인 쇼핑몰 전환장벽의 선행요인 연구
농촌지도와 개발
2008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9
커피전문점에 대한 물리적 환경, 점포에 대한 감성, 만족에 관한 연구: 20·30대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12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The Impact of Multi‐dimensional Trust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면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A Study on Influence of Marketing Using Restaurant Consumers` Information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14 .04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