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실증연구 설계
Ⅲ. 방법
Ⅳ.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실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일본의 인터넷 쇼핑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인터넷 점포 속성과 고객만족 : 쇼핑동기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3 .08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혼잡의 역할
유통연구
2012 .10
공정성이 소방공무원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소방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5 .01
노년층 인터넷 이용자의 GS와 GO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인터넷 플로우와 인터넷 쇼핑의 추구 편익 및 지각 위험이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인터넷 게임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6
소비자의 쇼핑장소 선택과 만족도 분석
경남발전
2006 .11
인터넷 쇼핑고객의 인지적 관계투자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1
홈쇼핑 채널시장의 공정경쟁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