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의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제품개발과정과 신제품성과의 관계 : 산업특성, 기업규모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3 .12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더 많은 신제품이 더 좋은 성과를 만드는가?: 자동차산업을 중심으로 한 신제품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3 .01
신제품전략, 과정 및 구조와 성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03
기업규모를 고려한 신제품개발전략과 신제품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제약산업에서의 신제품 개발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신제품의 혁신 유형에 따른 기업평판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4 .04
신제품개발전략과 보상제도가 신제품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신제품의 혁신성이 신제품개발프로세스와 제품성과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6
한국, 미국 , 일본의 신제품 성공요인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학연구
2001 .05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시장 지향성, 신제품 개발과정 활동의 능숙도, 그리고 신제품 개발속도와 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경쟁전략, 신제품 프로그램의 지향성 및 신제품성과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3 .06
자동차산업의 제품아키텍처와 제품개발 패턴
전략경영연구
2006 .06
기업명성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선한제품 대 악한제품
마케팅연구
2012 .09
신제품개발전략의 유형과 성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ies and New Product Outcomes )
한국경영과학회지
1996 .12
신제품개발 조직특성이 신제품 창조성과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컨버전스 신제품개발과 신제품 성과간의 관계에 전략 요인이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신제품개발 전략유형과 그 성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y Patterns and Their Performanc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기업 조직혁신문화와 지식재산권 중요성 인식, 신제품 개발 내부 활동이 신제품 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