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머리말
국문요약
제1장 서론
제2장 표시·광고시장 환경변화와 규제정책 방향
제3장 주요국의 표시·광고규제 법제 현황
제4장 표시광고법상 규제제도 검토
제5장 표시광고법 개정방향
제6장 결론
참고문헌
Executive Summary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상의 광고실증제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12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상의 광고실증제에 관한 연구
한양법학
1999 .12
중요정보고시제도의 이행실태 및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7 .08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표시광고실증제도에 관한 연구 :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3 .12
환경상품의 표시·광고 실태와 개선방안
정책연구보고서
1997 .04
일본의 광고규제 제도
광고연구
1992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우리나라 환경상품의 표시 · 광고 실태와 개선방향
광고연구
199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