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의 설정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기관 핵심역량과 경영성과의 구조적 인과관계 분석 : 의료서비스 지향성과 내부고객 지향성
벤처창업연구
2014 .06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의료기관인증제도가 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 구성원의 고객지향성,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인증병원과 미인증병원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11
지방 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이 구성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3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대학의 교육서비스지향성과 고객만족, 조직성과와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06 .03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리더지원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경영성과와의 관계 : 친환경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품질경영활동의 성과실현에 대한 제조업과 서비스업 차이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