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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6
병원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의료미용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저비용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3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방사선 선량관리 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전시회 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2010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휘트니스 센터 여성회원들이 인식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여성연구
2009 .11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외래환자가 지각한 의료 서비스의 질이 병원 이미지,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골프연습장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8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의료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관계품질에 의한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치과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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