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REBT 집단상담 프로그램과 자기수용, 문제해결능력, 학습 동기와의 관계
Ⅲ. 연구의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정서·행동치료(REBT)를 활용한 진로집단상담이 초등학생의 진로흥미와 대인관계에 미치는 효과
진로교육연구
2008 .03
비구조화된 REBT 집단상담이 대학생의 진로성숙도 및 의사결정유형에 미치는 효과
진로교육연구
2010 .06
게임을 이용한 REBT집단상담이 여중생의 자존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
놀이치료연구
2002 .01
대입수험생의 학업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REBT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교육방법연구
2011 .01
폭력청소년의 대인관계능력 향상을 위한 REBT 집단치료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아동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폭력청소년의 대인관계능력 향상을 위한 REBT 집단치료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토론
한국아동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REBT 활용 진로집단상담이 직업전문학교 훈련생의 비합리적 신념과 진로자기효능감 및 진로장벽에 미치는 효과: 부산 소재 F 직업학교 훈련생을 중심으로
직업교육연구
2014 .01
초등학생을 위한 웹기반 집단상담시스템 설계 및 구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3 .01
학습부진 초등학생의 동기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교원교육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