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 Seoul Plaza Hotel NCSI(국가 고객 만족 지수) 상승 사례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觀光호텔업의 호텔情報시스템 利用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5 .07
호텔고객의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6 .12
호텔기업의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2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4
호텔인적자원관리가 직원만족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2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외국인 호텔 고객의 온라인 평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호텔정보시스템 활용이 고객지향성,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사용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호텔기업의 성장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형태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0
관광객과 호텔이용자의 충성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7 .09
호텔과 ‘조국 근대화’ : 1960-70년대 서울을 중심으로
서울도시연구
2019 .03
Quality Factors Impacting Customer Satisfaction : A Case of Seoul Royal Hotel in Korea
경영사연구
2010 .01
공항호텔의 등장에 따른 서울지역 호텔시장에 대한 영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04 .05
호텔기업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12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