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의 설정
Ⅲ. 실증조사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정보시스템 활용이 고객지향성,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사용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호텔종업원의 고객지향과 그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8 .06
호텔기업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사업성과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1 .01
호텔이미지가 고객지향성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1 .06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시장지향성이 서비스지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의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2
호텔기업 구성원의 가치성향이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1 .01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시장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요인 : 호텔산업에 있어서 시장지향성 정도와 고객만족간의 관계성과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07
호텔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표현규칙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08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호텔고객이 지각하는 신뢰의 대상별 차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