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09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적합한 문화마케팅: 스마트폰 산업에서 문화 마케팅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3 .09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항공사의 브랜드 충성도 향상을 위한 문화마케팅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항공사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호텔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마케팅활동, 브랜드자산, 브랜드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8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관여도가 확장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외식업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08 .01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외식기업의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인지도 및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5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가 지각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GRI 연구논총
2013 .04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기업문화 강화를 위한 내부 브랜딩 활동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