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인터넷 구매자들의 인지적 욕구, 자기 개념, 개인적 성격의 차이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소비자의 구매행동유형과 과시성향이 소비자의 구매 가격과 구매 장소의 거짓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16 .04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특성
광고연구
1997 .03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소비자의 헤어미용서비스 구매동기와 구매성향과의 관계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09 .09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구매충동과 강박구매
광고연구
1997 .09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와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 차이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08
청소년 스포츠용품 구매의 지각된 서비스속성 및 충동구매, 고객만족과의 관계분석 : 오프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을 대상으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0 .12
구매 전 정보탐색활동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정서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아웃바운드 쇼핑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6
인터넷 쇼핑의 충동구매 지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6
산업재 구매상황, 구매센터의 구조와 과정 그리고 구매성과 사이의 통합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 기법 도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