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 인식과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The Effect of Product-harm Crisis Situations on Firms’ Response Strategies : Evidences from China Market
관세학회지
2012 .05
한국 100대 기업의 위기 관리 현황에 관한 연구 : 10년 전의 IMF외환위기 시와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06
위기대응 전략으로서의 사과와 활용 시점에 대한 양적 내용분석 연구 : 최근 2년간 국내 기업의 위기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7
한국대기업의 국가경제위기 대응패턴과 기업성과 : 1994∼2011년 기간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3 .10
식품 기업의 위기관리를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한국인의 사과 지형 : 지난 10년간 사과문의 조직 및 유형 별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2 .08
브랜드 위기 상황 시 위기 원천으로 지목된 경쟁 브랜드 관련 루머와 이에 대한 소비자 반응
마케팅연구
2017 .11
패스트푸드 기업의 위기 대응 과정에서 위기책임 귀인요소와 메시지 유형이 고객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4 .07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기업 위기 트렌드와 위기 커뮤니케이션 현황: 한국 기업의 최근 위기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씰리침대의 라돈검출 위기대응 및 극복 사례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20 .08
미국발 세계경제 위기에 대한 비교사적 연구
민주사회와 정책연구
2009 .01
Moral Judgment and Blame in Crisis Management
Crisisonomy
2011 .01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6
이슈소유권, 위기책임성인식, 그리고 대응전략 제시순서에 따른 정서와 위기커뮤니케이션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4 .08
지방자치단체의 위기 유형화 및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수원시, 성남시, 고양시, 용인시를 중심으로
Crisisonomy
2013 .01
Putting Cultural Context into SCCT When Crisis Responsibility Does Not Tell It All
PR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