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와 광고에 나타난 한국 화장품 소비의 실증연구
계량경제학보
2011 .01
한국과 중국 잡지 화장품 광고의 소구전략 비교연구 : 이성적/감성적 소구 및 원산지 정보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7 .12
화장품과 소비자정보제공 : 화장품 표시·광고 제도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12 .06
정보화시대의 사회가치가 소비가치와 광고표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06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개인의 성격, 제품의 특성 그리고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연구
1995 .05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적소유방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0 .01
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저가 화장품 및 고가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비교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4 .06
화장품법 개정과 광고실증제
소비자정책동향
2011 .08
우리나라 광고에 나타난 소비가칭의 변화에 관한 연구 : 1962~1992년 여성잡지 광고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1930년대 '신식' 화장담론이 구성한 소비주체로서 신여성:여성잡지 『신여성』, 『신가정』, 『여성』을 중심으로
여성학논집
2005 .01
중국소비자의 매체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08
소비자특성과 선호하는 광고소구유형의 관계
광고연구
1998 .03
중국 화장품 광고에서 한류 텍스트와 비주얼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우리나라 화장품산업 가치사슬의 공간적 분포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