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크리에이티브 평가 및 순위 시스템에 관한 고찰 : 해외 광고제, 광고상, 전문 평가기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6
주제 변화와 수상 실적으로 본 공익광고 크리에이티브 30년의 변화와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한국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미친 한국의 하우스에이전시 영향과 개선 방안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1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12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통한 계층적 광고효과 모델에 관한 실증 연구
광고연구
2004 .09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중력: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
소비문화연구
2010 .01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글로벌 광고환경 변화와 크리에이티브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