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mpact of Multi‐dimensional Trust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꽌시(關系)와 신뢰(Trust)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지속가능 경영이 기업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총
2014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제3자 신뢰기관의 전자무역 신뢰구축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12
상사에 대한 인지적ㆍ정서적 신뢰가 비서의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비서·사무경영연구
2010 .12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국내신뢰 연구의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
경영학연구
2011 .02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한ㆍ중ㆍ일 3국의 사회신뢰 비교 분석
중국과 중국학
2008 .08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의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3 .04
조직 구성원 유형에 따른 역할스트레스와 직무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06 .01
신뢰형태의 규명 및 신뢰와 신뢰행동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우리나라 신탁업의 현황과 전망
법과기업연구
2012 .12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조직 및 상사에 대한 신뢰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비서직과 사무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비서·사무경영연구
2006 .12
기업구조조정 후 잔류구성원이 지각하는 신뢰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