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의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3 .04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조직구성원간 관계의 질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H리조트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3
외식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고객만족, 고객몰입,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한식당 방문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0 .09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호텔 레스토랑에서 임파워먼트와 고객지향성이 지배인의 직무태도와 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9
관광호텔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다차원적 조직몰입이 고객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마케팅 요인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의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1
서비스 종업원의 전문성과 관계적 행위가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6 .06
비 재귀모델을 이용한 외식기업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조직몰입의 인과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