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본구조 비교를 통한 기업 취약성 분석: 온라인 기업과 해운 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경영교육연구
2012 .10
기업 블로그 정보품질이 재방문/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온라인 시스템의 역사적 발전
정보관리학회지
1994 .01
수용자의 루머 수용과 확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PR연구
2017 .01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 미치는 영향 :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4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12
온라인 커뮤니티 명성, 사회적 실재감, 상호작용성, 즐거움이 성과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3
온라인 레스토랑 리뷰 웹사이트에서 부정적 리뷰 컨센서스와 레스토랑 대응전략이 잠재고객의 귀인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02
참여유형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태도 형성과 정보확산 활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온라인 구전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후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6 .09
경쟁적 가치 관점에서 본 기업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경영학연구
2000 .08
분노, 실망감, 온라인 집합적 효능감이 기업의 갑질에 대한 온라인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TOPS 모델의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Public Relations의 새로운 패러다임,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연구동향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기업태도가 소비자의 기업루머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루머유형, 메시지 강도와 반박 전략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