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쟁할인점간 점포선택 결정요인
마케팅연구
1999 .12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인도소비자의 점포 태도와 점포 충성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서비스품질 ,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식당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점포 만족에 대한 점포 서비스 품질의 영향 : 지각된 상권 일치성의 조절 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한국형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의 중국시장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전자상거래와 할인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관찰 자료를 이용한 소매점포 성과의 결정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소규모 점포의 고객불만족 : 선행요인 및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점포환경 연구의 방법론적 탐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지속적 쇼핑동기로서의 개인가치가 할인점 점포연상 평가와 단골의도에 주는 계층적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 30대 남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04
중국에서 온라인 점포 속성이 고객만족과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