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골프 클럽 구매시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스포츠센터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퍼스널트레이너의 기대도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호텔 휘트니스센터의 서비스품질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에서 참여만족도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포츠 센터 이용 동기에 따른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 비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Fitness Club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1 .12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