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아 또래 상호작용과 교사 지원의 양상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1 .06
영아 또래 상호작용과 교사 지원의 양상
유아교육학논집
2021 .10
만1세와 만2세 학급 교사의 영아 또래 상호작용과 교사 지원에 대한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01
영아반교사의 민감성이 교사 - 영아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19~36개월 영아-교사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영아 시도 vs. 교사 시도 상호작용 특성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1 .01
영아의 성과 연령, 영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영아의 놀이성 간의 구조분석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영아교사의 전문성, 민감성, 행복감과 영아-교사 상호작용의 관계 및 영향력
한국보육학회지
2016 .06
영아 교사의 민감성 및 영아와의 상호작용이 사회인지놀이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논총
2017 .01
영아교사의 발달지식과 직무스트레스가 교사-영아 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22 .11
영아교사의 놀이성, 민감성, 놀이지원역량 및 교사-영아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9
영아-교사 상호작용의 질에 따른 10∼21개월 영아의 공동주의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영아교사의 교사리더십이 영아-교사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조직내 의사소통과 학습조직문화의 매개효과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1 .01
영아교사의 전문성 인식이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9 .09
영아교사 상호작용역량 증진을 위한 예비교사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영아반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영아 간 상호작용 관계에서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
한국유아교육연구
2018 .01
부모-영아 상호작용과 영아 발달 증진을 위한 앱 기반 가정연계 영아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0 .09
영아반 교사의 행복감, 직무스트레스, 교사효능감이 교사-영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영아교사의 성인애착, 정서조절능력, 교사효능감이 교사-영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09
영아보육교사 대상 컨설팅이 영아-교사 상호작용 및 교사의 민감성에 미치는 효과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3
영아교사의 교사효능감이 교사-영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에서정서조절책략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