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호텔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실패후 사후가정사고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고객가치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치과병·의원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4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중국소비자들의 서비스품질이 몰입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0 .12
고객접촉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6 .01
전시 관람 서비스 품질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 국립과천과학관 관람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9
일반한식점의 식사경험에 따른 고객만족이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0
Do Customers want Employees` Authentic Service or Just Service? The Effects of Employees` Authenticity and Justice on Customers` Commitment and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이동통신고객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정서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격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4 .08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0